- 로또 추첨 전 당첨번호 알 수 있어..
- 수동 당첨으로 1등만 여러번?!

기사입력 : 2021-03-03 09:13

버스 요금함에서 발견된 로또 용지 1장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버스를 운행하는 강만호(54세) 씨가 교대를 하며 확인한 요금함 속에는 로또 용지 1장이 들어 있었고, 강 씨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로또용지를 확인해보니 해당 회차 1등 당첨용지였다. 이에 CCTV를 돌려 한 노인이 현금 대신 로또용지를 넣었다는 사실을 알아챈 강 씨는 로또용지를 돌려주기 위해 경찰에 신고한 것. 이 소식을 들은 제작진과 경찰은 수소문 끝에 노인을 찾았고, 이 노인은 다름 아닌 로또 알고리즘 개발자인 이도환씨(가명)였다.

이 씨는 로또에는 일정한 법칙이 존재한다고 말하며,  결과를 토대로 구입한 1등 당첨용지만 하더라도 10장 이상이 넘어갔다. 실제로 이 씨는 지인들에게 나눠준 분석 번호의 당첨 통계를 냈을 때  3등 이상 당첨률이 약 93% 이상이라고 한다.


이 씨는 "매일 타는 버스에 기사님이 친절해서 보답하고자 넣은 로또용지가 이렇게까지 이슈가 될 줄 몰랐다. 그저 쓰시면 될 것을 또 돌려주고자 하는 모습에 '아직까지는 살기 좋은 세상이구나' 생각했다. 이미 알려진 마당에 다른 사람들에게도 번호를 나눠 줘보고자 한다."라고 말하며, 분석된 번호를 50명에게 배포하고 있다. 분석 번호는 아래 창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디비 이미지
디비 이미지
카드 이미지
카드 이미지
카드 이미지
카드 이미지
카드 이미지
카드 이미지
버튼 이미지
디비 이미지
로딩 이미지
 
네티즌 의견 댓글숨기기▼
 
피플매거진 관련기사
여성질환 숨기지말고, 하루5분이면 치료가능
[속보] 당뇨, "혈당체크" 끝났다! 치료제 개발돼..
굶지않고 똥뱃살을 전부없앤 아줌마의 사연은?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투데이ISSUE ::
?
?
?
?
?
?
서비스안내 | 뉴스도움말 | 문제신고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적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