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없이 관절 통증 개선 방법 공개돼! 화제!
- 56년 전통 광동제약 관절 프리미엄 상품 출시!
기사입력 : 2024-03-28 09:13

서울 신림동에 거주중인 김수현(35)씨는 무릎 수술 후에도 통증을 호소하는 어머니(68)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 3년 전부터 무릎 통증으로 계단도 오르내리기 힘들었고, 결국 수술까지 해보았지만 통증은 여전했다. 게다가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병원도 가기 어려워진 상황에서 어머니는 괜찮으시다며 그저 파스만 붙이며 견디고 있었다.

답답한 마음에 관절에 좋다는 제품들을 찾던 중 김씨는 뉴스 기사를 보던 중 광동제약에서 출시한 "광절통치 호,락"이 농림수산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주 원료인 MSM을 타 제품과 달리 최초로 식물유래MSM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까지 되었다는 기사를 접하게 되었다.

그 후 김씨는 "관절통치"에 대해 알아보다가 상담을 받아보니 추가로 1개월 분을 더 준다는 말에 구입 해 어머니에게 드렸다. 어머니는 생각이 날 때마다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복용 하였고, 복용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더이상 파스를 붙이지 않고 생활 할 만큼 눈에 띄게 호전이 되었다. 심지어 수술을 하지 않았지만 무릎과 허리에 통증을 호소하던 아버지 역시 함께 복용하며, 두 분이서 함께 산책과 가벼운 등산까지 다니실 수 있게 되었다.

현대인들의 70% 이상이 관절 문제.
단순하게 방치하다가 큰병 생겨


▲각종 언론에서 극찬한 관절통치

현대인들은 관절 문제는 단순히 무릎 통증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과체중, 노화, 집안일, 출산, 관절 사용이 많은 운동 혹은 업무로, 심지어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 컴퓨터 사용 등 다양한 문제로 현대인들의 약 70% 이상이 크고 작은 관절 통증을 호소한다.

이런 현대인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광동제약에서 출시한 "관절통치" 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관절통치는 ‘관절통치호(好)’와 ‘관절통치락(樂)’으로 구성된 하나의 제품으로 '관절통치호'는 액상파우치형태, '관절통치락'은 정제 형태로 먹고 마시는 2중 관절 기능성 토탈 케어 제품이다. 관절통치 호.락은 2019년 건강기능식품 대상 시상식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 이름
* 나이
* 연락처

국내 최초 GMP 한방 공장! 광동이 찾아낸 비밀
강황 추출 "터마신" + MSM 의 놀라운 효과

'관절통치호'의 주 성분은 강황 추출물, 즉 터마신으로 광동제약에서 관절에 접목시켰다. 터마신은 관절기능 개선의 효과가 있으며 수용성으로 다양한 체형에 섭취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실제로 평균연령 57세인 120명을 대상으로 인체시험 결과 3~6주 복용 시 관절압통 86.2% 감소, 관절마찰음 37% 감소, 관절삼출물 100%감소, 통증정도 감소 효과를 확인하였다.

'관절통치락'의 주 성분은 MSM(천연 식이 유황성분)이다. MSM의 경우 관절의 연골 및 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콜라겐 재료로써 이미 오래전부터 그 효능을 인정받아 각종 관절식품에 주 원료로 사용하는 재료 중 하나이다. 기존 관절 제품들의 경우 석유에서 추출한 MSM을 활용하는 반면 광동제약은 국내 최초로 천연 식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인체시험 결과 12주간 6g씩 꾸준히 섭취 시 통증수치 및 관절 뻣뻣함이 눈에 띄게 저하되는 것을 확인하였다.

터마신과 MSM 외에도 뼈 건강을 위해 칼슘, 비타민D, 활력 건강을 위해 면역기능 및 신진대사에 필요한 에너지원인 비타민B1, 비타민 B2, 비타민B6 등을 함께 첨가하여 단순한 관절건강 뿐만아니라 뼈건강 및 활력까지 잡은 복합성 건강식품이다. 관절통치 관계자는 "100세 시대인 요즘 관절건강과 뼈 건강은 굉장히 중요한 문제입니다. 3주만 꾸준히 드셔보셔도 통증이 개선되는 효과를 몸으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라고 자신있게 전하며, 장관상 수상 기념으로 '관절통치'를 구입하는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 할인 및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토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름
* 나이
* 연락처

▲ 관절통치 고객들의 생생후기

네티즌 의견 댓글숨기기▼
bobo**
어머니께서 관절이 안좋으셔서 계속 병원 다니시는거 보고 남편한테 듣게 되어서 구매했어요! 병원 다닐때보다 지금 먹는게 훨씬 편하고 효과도 좋다고 하니 기분이 너무 좋아요!
2024-03-28 02:30
1035
9
kenz**
여기저기 병원도 다니고 도수치료도 받고 약도 먹고 해봤는데 무릎은 계속 아프더라구요.. 무릎 연골 주사도 맞았는데 매년 맞다보니 점점 무릎은 약해졌구요.. 아들이 사줘서 먹었는데 이거 먹고 나니까 무릎 통증이 덜한 느낌이 나면서 이제 계단도 오르내리기가 훨씬 수월해졌어요.
2024-03-28 03:11
807
13
bbut**
3개월 전에는 걷는거 자체가 싫을 정도로 무릎이 아팠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무릎이 너무 아파서 뭔가 지탱하고 있지 않으면 제대로 서 있을 수도 없었어요. 물리치료 다 받아보고 무릎에 좋다는 음식 다챙겨먹어봐도 나아질기미가 보이지 않더군요. 마지막으로 속는셈 치고 관절통치 구입해서 먹었는데 지금은 통증이 많이 가라앉았어요. 관절통치 진짜 감사드립니다^^
2024-03-28 08:07
20
0
fss5**
아버지께서 관절통증때문에 움직이는것도 힘겨워하셨습니다. 영양제 대신 관절통치 사드렸더니 요즘에 통증이 없다며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고 3개월치 더 주문했습니다. 덕분에 효도한번 톡톡히 합니다!
2024-03-28 10:26
20
0
로그인 후 입력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안내 | 뉴스도움말 | 문제신고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적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