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증권 TV 포토
속보 경제 기업 사회 국제
 
기사 댓글
2019-05-22 09:13 @health news

날씬한 쌍둥이 자매에게 실험을 했다. 한명에게는 뚱뚱한 사람의 장에서 채취한 미생물을, 다른 한명에게는 날씬한 사람의 장에서 채취한 미생물을 주입했다. 그리고 똑같은 음식을 먹게 했다. 몇 주 후, 놀라운 일이 일어났다! 한사람만 뚱뚱해진 것이다! (워싱턴대 J 고든박사)

생쥐에게도 실험했다. 두 마리 흰쥐의 장을 무균상태로 만들고, 뚱뚱한 쥐와 날씬한 쥐의 장에서 채취한 미생물을 각각 주입했다. 그리고 똑같은 먹이를 줬다. 불과 보름 후, 역시 놀라운 현상이 발견되었다. ‘뚱보균’을 주입한 쥐의 몸무게가 무려 두 배로 불어난 것이다! (KBS-생로병사)

장내미생물이 비만의 원인이라는 사실을 처음 듣는가? 그것은 이미 수많은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되어 이제 불변의 ‘진리’가 되었다. 그래서 서울대 생명과학부 천종식 교수는 “살찌기 싫다면 장내미생물이 좋아하는 음식을 먹자”라고 권고했다. 연세대 생물학박사 김응빈 교수도 “살찌는 미생물이 있거든요. 식품을 통해 그것을 줄여 줬더니...51kg이 감량 됐어요”라고 모 방송에서 말했다! 심지어 도쿄대 후지타 고이치로 박사는 “뚱보균 세력이 커진 상태에서는 아무리 먹는 양을 줄여도 지방은 빠지지 않는다."라고 자신의 저서 [내 몸에 뚱보균이 산다]에서 단언한다.

그런데도 여전히 장내 미생물을 무시하고 살을 빼려는 사람들이 많다. “한알 먹고 뺀다”... “유명연예인이 먹고 뺐다는”등 그럴듯하고 화려한 광고에 유혹되어서다. 그것은 마치 ‘본채’에 불났는데 ‘사랑채’에 물 붓는 것처럼 어리석은 일이다. 설령 빠져도 원상복구 되는 것은 시간문제이기 때문이다.

한편, 이를 바탕으로 개발된 닥터스S프로그램이 계속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보조제품은 40년간 오로지 미생물만 연구해온 미생물전문연구소에서 만들었다. 관련특허를 8개나 획득할 만큼 노하우가 특별하다. 닥터스S는 3가지 원칙을 강조한다. 1) 독소배출 2) 장내 미생물 체인지 3) 충분한 영양섭취이다. 절대 실패할 수 없는 방법이다! 그 과정에서 몸에 쌓인 독소가 빠지고, 불필요한 지방이 싹 사라진다!

한 체험자는 “진짜 명쾌하네요. 과학적이라고 해야 할까요? 칼로리 따지지 않고 먹는다는 것도 행복한 일이고요. 순식간에 배가 쏙 들어가는 것도 놀랍고요! 기분도 상쾌합니다. 그동안 이것저것에 속아 돈 낭비 시간 낭비한 게 정말 후회됩니다.”하고 말했다.

이것저것 해보아도 실패하였는가? 좀 빠졌나 싶었는데 다시 쪘는가? 없던 변비까지 생겼는가? 그것은, 절대 무시하지 말아야할 대상을 무시했기 때문이다. 바로 장속 미생물이다!

 
   
 
이름
나이
성별  
연락처
체중 kg 희망체중 kg
 
 
 
댓글 82
호감순 최신순
dms2g***
닥터스S 센스 진짜 효과 좋아요! 적극 추천해드려요!
2019-05-22 오전 11:51 | 신고
wgh1***
저희 엄마 선물 해드렸는데 살이 빠지는게 눈으로 봐도 느껴지네요ㅎㅎ 운동을 안해도 살이빠지는게 보이닌깐 정말 신기해요~!
2019-05-22 오후 13:52 | 신고
s2_tj***
저 진짜 10년 넘게 다이어트 실패하고 포기상태 인데 닥터스S는 효과가 있을까요?
2019-05-22 오후 17:19 | 신고
tjdwls***
저도 닥터스S를 2달째 먹고 있는데 효과가 정말 짱이에요~!ㅎㅎ
2019-05-22 오후 17:19 | 신고
nene***
요즘 불법 다이어트 제품하고 다르게 검증된 자료가 있다고 하니 믿고 구매해봐야겠네요~
2019-05-22 오후 17:19 | 신고
 
Copyright(c) all rights reserv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