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2 09:13 @health news

서울 구로구에 거주하는 노지환(46세)씨는 말 못할 고민이 있다. 예전 같지 않은 "그곳"에 대한 고민이다. 병원, 한의원에서 진료도 받아보고 정력에 좋다는 온갖 건강식품은 다 먹어봤지만 효과는 일시적이었다. 그러던 중 지인의 추천으로 호천원을 접한 후 노 씨의 삶은 달라졌다.

"젊은 시절로 돌아간것 같아요. 이젠 밤이 무섭지 않습니다. 잠자리를 피하던 아내와의 부부생활도 다시 좋아졌어요. 매일 피곤하던 몸도 이제는 야근을 해도 술을 많이 먹어도 아침이 가뿐해요."

사례처럼 주변을 보면 나이가 들면서, 성관계시는 물론 평소에도 활력이 떨어진다는 남성을 많이 볼 수 있다. 남성활력이 유지되는 근원은 혈액순환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혈액이 적절한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지 못하면 노폐물의 영향으로 성기 내 혈액 유입이 잘 되지 않아, 성기능약화가 오거나 발기시에도 젊었을 때 보다 강직도가 떨어지게 되는 증상을 호소하게 된다.

‘호천원’은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발효홍삼만을 사용하여 남성의 혈액흐름 개선에 특히 좋다고 알려진 유효성분 특이사포닌(Rg3)함량을 다른 제품보다 높여 흡수율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예로부터 홍삼이 남자에게 좋다고 알려져있지만 실제 인체에 흡소되는 홍삼의 사포닌의 양은 현저히 적다고 한다. 호천원은 이를 자체 기술로 특이사포닌으로 변환하였고 인체에 90% 이상 흡수되도록 고안하였다. 이는 혈관에 직접 작용, 여성과의 관계시 남성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호천원은 식약처로부터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함량 역시 강화하였으며, 고대 잉카제국의 전사들이 남성성을 높이기 위해 먹은 페루의 천연 비아X라 라고 불리는 마카를 함유하여 남성의 정자수를 증가하고 정자운동성을 향상시키며 남성호로몬 분비를 촉진시켜 발기력이 좋아지며 남성 활력으로 관계시 남성의 강직도를 올려주고, 지속력과 사정량을 증대시키는데 탁월하다.

호천원 관계자는 “호천원을 통해 지쳐있는 많은 중장년층 남성들이 근본을 바꿔서 본인들의 성고민을 벗어났으면 좋겠다”며 고개숙인 중년 남성들에게 한줄기 빛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호천원은 3차 완판기념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시행, 선착순 1천명에게 '도매가 가격혜택' 이라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강한 남성의 힘이 필요한 많은 분들이 호천원을 통해 건강을 되찾길 바란다.

1. 평상시 피로감을 많이 느낀다.
 
2. 본인의 성기능증상을 체크하세요.
 
이름 나이
연락처 - -
님의 섭취기간은  
금액은 입니다.
추천순    최신순    과거순
댓글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