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나이  연락처  - -
2019-08-23 10:52:48

송파구 김민준(48세)씨는 술.담배를 하지 않는데도 예전에 비해 '남자의 힘'이 많이 약해졌음을 느껴 천연 건강식품을 찾아보았다.

K리그 공식 건강기능식품으로 남자한테 특히 좋다고 밝혀져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레시틴!! 2주 복용으로도 밤마다 힘과 시간에 있어 확실한 효과를 보고 있다는데.. 비밀은 혈관의 혈액 흐름을 증가시켜 강한 발기력을 돕는 레시틴의 힘에 있었다.

지난 2월 16일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한국프로축구연맹 허정무 부총재이 참석한 가운데 "레시틴"과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 공식 건강기능식품' 지정 체결식을 가졌다. 이는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최초이며, 남자한테 특히 좋다고 밝혀져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레시틴은 혈액순환에 큰 도움을 주기로 알려진 영양소로 천연유화작용은 혈관 내에 중성지방과 불순물을 제거기능을 하는데 이는 혈관의 동맥경화 증상을 제거하여 혈액의 흐름을 좋게하는 작용으로 오직 레시틴만이 이런 기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불필요한 혈중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 남성활력이 유지되는 근원은 혈액순환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혈액이 적절한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지 못하면 노폐물의 영향으로 성기 내 혈액 유입이 잘 되지 않아, 성기능약화가 오거나 발기 시에도 젊었을 때 보다 강직도가 떨어지게 되는 증상을 호소하게 된다.

또한 레시틴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을 촉진하는 원료로 사용되는데 남성의 발기 기전은 남성호르몬이 그 시작점이다 남성호르몬의 양이 부족한 경우 성적호기심의 감소와 사정량 감소 등으로 성적 만족도가 떨어지게 되는데 레시틴이 남성호르몬의 생성을 촉진하고 남성갱년기 증상의 완화와 사정 시 만족도를 높여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레시틴 >은 "KBS2 무한지대 큐!", "MBC 불만제로, 생방송화제집중", "SBS 출발모닝와이드, 대한민국 쿡" 등 각종 방송은 물론, 언론을 대표하는 5대 일간지에서도 이미 극찬한바 있다. 또한 "남자의 정액은 레시틴이다", 남성 비뇨기과 원장들도 "당장의 수술이나 의약품 복용보단 레시틴을 알아야 한다."라고 조언하고 있다.

식약의약품안전처 건강기능식품군으로 인증 받은 레시틴은 인체의 세포막과 비슷한 영양성분을 모유와 버금갈 정도로 완벽하게 함유하고 있는데 함량과 영양 면에서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최근 더욱 활발하게 연구 개발되고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레시틴은 특별한 유화기능을 가지고 있어 콜레스테롤을 조절해서 높아진 콜레스테롤을 떨어뜨리는데 도움이 되고 좋은 콜레스테롤(HDL)을 끌어 올리고 나쁜 콜레스테롤(LDL)은 내리는 작용을 하게 된다. 레시틴은 콜레스테롤이나 중성지방의 양을 적절하게 유지하는 기능으로 정력에 좋은 남성호르몬의 분비를 촉진 시키는 역할을 하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주며 혈관을 깨끗하고 튼튼하게 유지시켜준다.

레시틴은 남성호르몬 생성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아연, 셀레늄, 항산화물질, 비타민E, 불포화지방산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남성갱년기에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할 영양성분이다. 또한 사람의 두뇌를 건조시키면 약 30%가 레시틴이며 신경전달물질의 원료가 되어 학습에너지인 알파파가 30%이상 향상되어 두뇌활동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집중력향상에도 도움이 되며 알코올분해 효과에도 아주 탁월해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레시틴의 효능을 극대화 시켜 만든 < 레시틴 >은 "K리그 공식 건강기능식품" 지정 기념으로 온라인 상담문의 고객 분들께 특별한 가격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별 2+1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니, 강한 남성의 힘이 필요한 많은 분들이 레시틴을 통해 건강을 되찾길 바란다.

1. 본인이 평상 시 피로감을 많이 느낀다.
2. 평소 가지고 계신 질환을 선택해주세요.

3. 본인의 성기능 증상을 체크하세요.
 이름  나이
 연락처 - -
 
님의 섭취기간은 로 금액은
입니다.

레시틴(phospholipid)은 In-vitro 연구(시험관 실험)에서 비정상적인 정자 세포들을 정상적인 구조와 움직임으로 회복시킵니다. Haidl G, Badura B, Hinsch KD, Ghyczy M, Gareiss J, Schill WB. Disturbances of sperm flagella due to failure of epididymal maturation and their possible relationship to phospholipids. Human Reproduction. 1993; 8:1070-1073.

In-vivo 실험(동물실험)에서 아라키돈산(난황레시틴의 주요 지방산)은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을 촉진시킨다. Arachidonic acid and its metabolites effects on testosterone production by rat Leydig cells. J Endocrinol Invest. 1995 Mar;18(3):186-93.
* 테스토스테론은 남성호르몬을 말함*

레시틴(phosphatidylcholine)은 난자에 들어가 수정시킬 수 있는 정자의 능력지수인 정자머리 끝부분 돌기의 반응 속도(Acrosomal Responsiveness)를 두 배로 촉진시켰습니다. Cross NL. Phosphatidylcholine enhances the acrosomal responsiveness of human sperm. J Androl. 1994; 15:484-488. 골드피쉬(gold fish) 세포를 이용한 In-vitro 실험(시험관 실험)에서 아라키돈산의 대사산물인 COX 와 프로스타글란딘 E2(PGE2)는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을 촉진시켰습니다. Arachidonic acid and prostaglandin E2 stimulate testosterone production by goldfish testis in vitro. Gen Comp Endocrinol. 1993 Apr;90(1):109-18.
포스파티딜콜린
(신경전달물질 아세틸콜린의 전구체) Lecithin이라고도 하여 가장 대표적인 인지방질로 난황에는 총 인지방질의 약 70%, 인간혈청에는 총 인지방질의 약 60%을 차지한다.)
포스파티딜에탄올아민
(생물계에는 생체막의 구성지질로서 널리 존재한다.)
스핑고마이엘린
( 인지질의 일종으로 동물조직(신장, 간, 폐, 비장)에 널리 분포하며, 특히 뇌에 많이 포함되어 있다.


 네티즌 의견 댓글숨기기▼
이승*
여러가지 먹어 본 중에 부작용 없이 제일 오래 갔습니다. 너무 오래했더니 배 근유깅 땡기고 아파요... 너무 속 보이나요? 아무튼 감사합니다.
2019-08-23 02:30
김진*
5일째 복용중인데 효과가 너무 좋아 이 효과가 얼마나 지속되는지 궁금합니다. 궁금한 점이 많아 처음 상담했던 분과 통화하고 싶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2019-08-23 03:11
박형*
제가 어려서부터 관계를 아주 많이 하고 살아서 그런지... 요즘 힘이 없어 고민이 많던 찰나 이 제품을 만났습니다. 복용 후 생각만 하면 발기가 되는게 참 신기하네요.
2019-08-23 08:07
로그인 후 입력이 가능합니다.

탑으로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