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에 대상포진을 경험한 적 있던 62세 김씨(여)는 이번 년도에 또다시 대상포진에 걸리고 말았다. 문제는 단순 피부병으로 오인하여 곧바로 치료하지 않고, 3주 이상을 방치해서 대상포진 후 신경통 단계로 들어가 버린 것. 항 바이러스제도 효과가 없었고 중추신경 통증완화제나 통증주사, 비타민 등으로만 버텨낼 수 밖에 없었다.

그런데 마침 중증 대상포진을 앓은 적이 있었던 지인 얘기로는, 본인도 대상포진을 초기에 못 잡아 중증 단계에 이르면 어쩔 수 없이 마약성 진통제를 쓸 수 밖에 없고 그러다 보면 몸이 많이 상한다고. 그런데, 수소문 끝에 광혜병원의 고면역증강제와 생체전류치료를 알게 되어 그간 괴롭혀왔던 대상포진 후 신경통이 해결했다는 것이다. 김씨는 지인의 얘기대로 서울에 있는 광혜병원을 찾아갔고, 결국 그녀는 다른 데에서는 못 받아 본 고강도 면역 증강제와 생체전류치료를 받고 혈액검사와 적외선 통증검사에서 정상 판정을 받을 수 있었다.

대상포진, 최악의 통증질환 될 수 있어
대상포진은 성인 인구의 50%가 경험하게 되며 50대~70대가 환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만큼 노년의 주의가 필요한 질환이다. 겉보기에는 피부병처럼 보여 조기에 치료받지 않은 사람들이 많은데 치료시기를 놓치고 방치하여 대상포진 후 신경통 단계로 넘어가면 불치의 통증이 서서히 고통으로 죄어오게 된다. 즉 초기단계를 넘기면 바이러스로 인해 손상된 신경을 다시 회복하기 어려워서, 쉽게 치료할 수 있는 단계를 영원히 놓치게 된다. 그러다 보면 만성화되고,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의 통증으로 치닫는다. 일부 환자의 경우 얼마나 아팠던지 자살 충동까지 이어지는, 그야말로 통증 중의 왕이 대상포진인 것이다. 하버드 의대 통계에 따르면 산파의 고통보다 월등히 우위에 있는 유일한 통증으로 밝혀져 있고, 말기 대상포진에까지 가면 암에 의한 통증 때문에 모르핀을 맞아야 하는 상황보다 더 고통스럽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아래의 경험을 갖고 있던 환자는 노년이 되면 거의 대부분 대상포진을 경험하게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광혜병원, 대상포진 신경통 정복 위해 권위자들 뭉쳐
의학계에서는 대상포진이 발생한지 72시간 안에 치료받을 것을 권고한다. 즉 72시간 안에 치료를 받지 않으면 대상포진 후 신경통 단계로 들어갈 확률이 크다는 것이다. 하지만 광혜병원은 그간의 치료경험을 통해 골든 타임 범위를 4주 전후까지 넓혔다. 실제로 중증 대상포진 후 신경통을 1~2년이나 앓은 환자들을 7~8회차 치료로 마무리 본 사례가 수없이 많기 때문이다.

박경우 대표원장은 “대상포진이 만성화되면, 일반 약으로 낫지 않아 결국 암환자나 당뇨 말기 환자처럼, 숨 막히는 통증의 고통 때문에 마약류를 쓰게 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마약을 한 번 쓰기 시작하면 더 강하게 써야 증상만이라도 호전되고, 나중에는 마약성분도 통하지 않아서 결국 최악의 상황에까지 이를 수 있다.”고 조언한다.

다행히 광혜병원은 마약류를 쓰지 않고서도 중증 대상포진을 해결한 경우가 상당히 많았다고. 특히 고면역증강제와 생체전류치료요법은 광혜병원이 자랑하는 면역 통증 치료법 중에서도 가장 안전하고 탁월한 주력 치료법이다.

고면역증강제의 주성분은, 독일, 스위스 등의 다국적 제약 기업에 수출을 해 왔고, 2018년부터 국내에서는 광혜에서만 독점 처방권을 시행해 왔다. 특이한 것은, 해당 성분이 유럽에서 암 환자의 통증이나 항암 부작용 통증을 없애는 치료에 사용해 온 것으로 유명한데, 대상포진 또한 면역력이 쇠락하여 발생한 질환으로 보면 암 통증과 발생기전이 같아 상당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특히 광혜병원 의사 가족이 암 통증과 대상포진 신경통을 동시에 갖고 있어 고통 받아 왔는데 고면역증강제 치료로 두 가지 통증에 상당한 호전도를 보였다고. 고면역증강제에 대하여 광혜병원은 이미 상표 출원을 마친 상태이며, 암성 통증, 항암 통증, 당뇨 후유 통증을 위한 치료제로도 개발이 되어 몇 년 안으로 항암보조제로도 등록될 예정이다.

생체전류치료요법은, 대상포진 바이러스에 의해 손상된 세포(모든 세포는 + -극의 생체 전류를 함께 갖고 있는데 이것이 망가진) 양극을 해당 치료를 통해 정상화하고 손상된 수초를 재생시키는 방식이다. 이로써 신경세포활성화를 도모하고, 그 결과 “전하 역전현상”을 정상화시킴으로써 통증을 완화시키는, 광혜병원이 자랑하는 치료기법이기도 하다. 이 역시 대상포진 신경통 뿐만 아니라 암 통증, 당뇨 후유 통증 등에 상당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광혜병원 박경우 대표원장은 알려져 있다시피, 미국, 일본, 중국에서까지 특허 받은 추간공확장술로 노년의 척추 통증을 수술 없이 치료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통증 치료를 많이 하다 보니 고령층 환자들을 많이 접하게 됐고, 그들 중 많은 수가 면역이 약해서 생긴 통증들이었기에 통증 전반에 대한 해결방법에 대해 오랜 세월 고심해왔다. 그리하여 현대의학이든 대체의학이든 한의학이든 면역 통증을 해결할 수 있다고 한다면 어디든지 귀를 열고 의견을 들어온 결실이 바로 광혜병원 면역통증센터의 고면역증강제 및 생체전류치료요법이다.

이름
나이
지역
연락처
내용
  님의 필요한 최소비용은
입니다.
[자세히보기]
 
홈페이지 : http://www.mdnews1.com/zoster/kh/
직통 예약상담 : 010-4358-0881
  010-4133-2017
 
김2655님
저희 어머니가 꾸준히 치료 받고 있는데 점점 좋아지시는게 보여서 기뻐요!
지인소개로 알게되서 방문을 했다가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믿고 치료받고 있어요, 병원을 다니셔도 치료가 안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020-11-26 02:30
1035
9
피그렛님
어깨가 뭉치고 으슬으슬 추운 것이 요새 집안일 오래 하다보니 단순 감기몸살 이라고 생각했는데 병원갔더니 대상포진 이라고 해서 정말 놀랐습니다. 통증이 갈수록 심해지는데 비용,치료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2020-11-26 03:11
807
13
구로동주부
한달 전 쯤 오른쪽 팔에서 시작한 통증은 어깨로, 팔로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갈수록 심해지는 통증으로 발전해서 남편과 매주 병원가서 치료 받고 있는데 한달이 넘었는데도 크게 나아진거 같지는 않아서요 기사보니까 권위있으신 원장님 같은데 상담받고 싶은데 예약도 가능한가요?
2020-11-26 10:26
20
0
문의드립니다님
옆집 할머니가 대상포진 이후로도 계속 어깨랑 등이 아프셔서 병원을 다니시는데도 치료가 안된다고 해서요..저한테는 친할머니 같은 분이시라ㅠㅠ
기사를 보니까 할머니한테 꼭 필요한거 같아서 점심쯤에 모시고 상담받으러 가겠습니다.
2020-11-26 10:41
20
0
박ㅇㅇ님
어머니꼐서 올해64세인데 대상포진 앓고 난 후유증이 심하여 좌측 허리부위 치료가 가능한가요 ? 흉터 부위 조금만 스쳐도 바늘로 찌르는 통증이 있어요 답을 바랍니다.
2020-11-26 10:41
20
0
로그인 후 입력이 가능합니다.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