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행하게 된 실시간 라이브 온라인 강의>
코로나 여파로 인해 모든 교육 시스템이 온라인으로 대체 되고 있다. 학교 수업도 온라인으로 진행되다 보니 오프라인 수업만큼 집중도 되지 않고,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실시간으로 질문 할 수 없게 되다보니 학생들의 평균 학업수준이 코로나 이전보다 많이 떨어졌다는 통계가 발표 되었다.
이러한 추세 속, 현명한 학부모들이 찾은 해결책은 일방적인 온라인 강의가 아닌 실시간으로 양뱡향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화상 강의' 이다. 실제 오프라인 수업처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기 떄문에 집중도도 올라가고 모르는 부분도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 실시간으로 라이브 강의를 지원하는 사교육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 중 에서도 '나인스쿨' 은 2013년도 부터 국내에서 최초로 라이브 화상강의를 도입한 업체로, 코로나 사태 이후 급하게 화상 방식으로 전환하는 다른 업체들과 달리 이미 완성된 커리큘럼으로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교육 플랫폼 이다.
국내 유명 강사진 200여명이 초,중,고 모든 과목을 생방송으로 수업하고 녹화강의와 문제풀이 시스템, 그리고 시험기간에는 시험특강, 예상문제 기출문제 까지 모두 제공해 주고 있다.
추가적으로 1:1질문방까지 운영하여 다른 교육업체와는 비교할 수 없는 종합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자기주도 학습능력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1:1 학습관리를 통하여 체계적인 맞춤학습과 수준별 학습까지 제공한다.
나인스쿨은 금액적인 측면에서도 타 인터넷 강의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단과 학원 한 과목치 비용도 되지 않는 저렴한 비용으로 전과목 생방송과 모든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고, 1명만 신청해도 다른 자녀까지 함께 수강 할 수 있도록 모두 무료로 전과목 학습이 가능하여 6년 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 여파로 나인스쿨의 수강문의가 60만건을 돌파 하였는데, 단기간 성적향상의 후기글이 쏟아지면서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졌고 현재에는 명실상부 한국 온라인 교육업계의 1등 업체가 되었다.
나인스쿨 에서는 부모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덜기 위하여 대폭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 이다. 추가적으로 단 1원의 결제도 없이 무료로 7일간 전 과목을 수강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 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신청해 보도록 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