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장병 전문 치료만 30년 외길인생 최서형 원장
- 소화기 한방치료약 7가지 특허 보유
기사입력 : 2019-05-22 09:13


< 최서형 병원장 방송매체 출연中 화면 >

직장 여성 이순분씨(56세)는 최근 몇 년간 음식을 잘 먹기 힘들었다. 명치끝이 답답했고, 소화불량, 식도 역류도 심했다. 소화장애가 심한 날은 불면증에 속 더부룩, 건망증, 어지럼증에 시달렸고, 뒷목도 뻣뻣했다. 더 이상 버티기 어려운 그녀는 종합병원에서 위내시경 등 정밀 검사를 받았다. 그러나 허무하게도 신경성 위염이니 큰 병이 아니라는 판정을 받았다. 다른 병원의 검사에서도 마찬가지였다.

그럴 즈음, 위축성 위염, 장상피화생, 과민성대장 증으로 고생했던 지인들이 소화기질환을 27년간 특화 치료해오던 강남위담한방병원에서, 담 독소를 몸에서 빼내는 치료를 받았더니 전신 증상 까지 사라졌다는 얘기를 듣게 됐다. 그래서 그녀는 강남위담한방병원을 찾아갔다. 거기서 그녀는 위와 장에 담 독소가 쌓여 온몸이 상해가는 ‘담적병’이라는 진단을 받고 입원했다. 그 후 담을 제거하는 치료를 받고 온몸의 증상이 말끔하게 나았다.

▶나의 위장건강 무료 자가진단 해보기 (클릭)
▶위담한방병원 담적상담 : 02-556-0633 / 010-3761-7112

#소화기 잔병 방치하면 암 변이 가능성 높아
당신은 언제부터인가 소화가 잘 안되고. 명치끝이 답답하거나 역류, 속쓰림, 복통이 생기지 않았는가. 이런 증상들과 함께 두통, 어지럼증, 뒷목과 어깨 결림, 전신 피로, 구취 등‘온 몸이 종합병원’같은 느낌은 없었는지. 게다가 몸 어딘가의 이상 증상은 점점 늘어나서 비만, 당뇨, 고혈압, 협심통, 피부병 혹은 관절염, 체력저하, 근종 등 각종 중증들이 늘어만 가고 있는 상황이라면 곧 심각한 상황이 닥쳐올지 모른다.

약을 먹으면 괜찮다가도 곧 재발하여 악화되는 소화기 질환을 너무 많이 앓고 있다. 신경성 위장병, 과민성 대장증후군, 역류성식도염, 위하수 등과 같은 소화질환들이 그렇다. 특이하게도 이러한 난치성 소화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은 대부분 여러 전신질환을 앓고 있다. 더 큰 문제는, 한 통계에 따르면 이러한 병을 앓고 있는 환자 대부분이 수 년 후 소화기암 환자가 되는 경우가 적지 않다는 사실이다.


< 우리나라 암 발생률 >

#국내 유일의, 위장전문 한방병원만을 고수해온 최서형 병원장
원인 모를 난치성 소화 질환들의 근본 원인이 위와 장에 쌓인 담 독소, 즉 “담적(膽積)” 때문임을 발견하고, 오래전부터 잘 낫지 않는 소화기 질환들만을 전적으로 치료해온 한의학 명의가 있다. 한방 소화기 내과 권위자 최서형 원장이 그렇다.

그의 치료법은 한의학의 원조인 중국의, 13억 인구를 대표하는 언론인 인민일보에서도 대서특필했고 북경의대에서도 극찬한 바 있다.

국내 의학 방송 프로그램에도 그는 100편 넘게 출연했고, 2002년 김대중 정부 때에는 의료인 최초로 대한민국 신지식인 1호로 선정됐으며 국내 양한방 협진병원을 최초로 설립한 인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렇듯 한방 소화기 내과 최고 권위자인 그는 2000년대 초반에 위장이 굳어지는 ‘담적병(痰積病)’을 처음 밝혀냈고, 보건복지부로부터 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담적병이란 쉽게 말하면, 간에는 간이 굳는 간경화 병이 있듯이 위와 장이 굳는 일종의 소화기 경화병으로 생각할 수 있다. 급식, 폭식, 과음 등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하여 위와 장에 독소가 쌓이면서 위장 근육 속에 담이 축적되어 굳어지는, 일종의 무서운 위장병이다. 이는 위, 식도, 장과 같은 소화기관을 기본적으로 파괴하고 담 독소가 전신으로 퍼져 두통, 결림, 안구증이나 오장육부질환과 같은 전신질환을 일으키고 암으로 변이될 가능성도 있다.

강남 위담한방병원은 위, 장, 식도의 담 독소를 제거하는 치료를 해줌으로써 중증 소화불량증과 여러 동반 증상을 동시에 해결해 해왔다. 1992년 병원 개원 이래 장상피화생, 위축성위염, 과민성대장증, 간경화, 베체드병, 역류식도염, 역류인후염 등 난치성 소화질환자만 8만 명 넘게 치료해왔을 뿐만 아니라 동반되는 원인 모를 증상, 즉 두통, 우울증, 가래, 어지럼증, 안구통증, 전립선, 협심증, 자궁질환도 담 독소를 제거하는 치료를 함으로써 특히 많이 해결해왔다.

위담한방병원에서는, 한방 내과질환과 뇌질환을 보는 나병조 원장, 병원 내에서 가장 꼼꼼한 허봉수 원장(한방 내과, 우울증, 공황장애), 고난이도 난치성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박재상 원장, 인기 많은 한방 소화기내과 노기환 원장(중증 식도, 위, 장 질환), 가장 친절한 최규호 원장(중증 위, 식도, 장 질환) 등 최서형 원장과 동일한 진료,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제자들이 함께 진료를 보고 있다. 내시경, 혈액검사 등 정밀진단이 필요할 시 양방 가정의학과 이상훈 원장이 맡는다.

이름
나이
지역
연락처
내용
  님의 필요한 최소비용은
입니다.

[보기]
(자가진단 결과 및 상담신청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 www.weedahm.com
위담한방병원 직통번호 : 02-556-0633/ 010-3761-7112
 
댓글 82
호감순 최신순
hasd***
두통,소화불량이 잦아서 일상 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다 지인의 소개로 찾아가 진료를 받았는데 효과가 바로바로 나타나네요, 남편도 같은 증상으로 고생하는데 시간내서 같이 갈 예정입니다.
2019-05-22 오전 11:51 | 신고
bans***
방송에 나와서 보고 있다가 제가 가지고 있는 증상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문의전화를 해서 상담을 받았는데 너무너무 잘해주셔서 꼭 찾아뵙고 진료 받고 싶네요^^
2019-05-22 오후 13:52 | 신고
aumy***
명치끝이 꽉 막히고 어깨가 결리고 뭔가 계속 답답함을 느꼈는데 거짓말 처럼 치료가 되었네요. 원장님이 친절하고 진료도 잘하시고 왜 방송에 자주 나오시는지 알거 같습니다.
2019-05-22 오후 17:19 | 신고
happy***
저희 어머니가 요 며칠 계속 잘 드시지도 못하고 소화가 안되신다고 하시네요ㅠㅠ 소화제를 먹어도 소용이 없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2019-05-22 오후 17:19 | 신고
kim33***
취업 스트레스때문인가 뭘먹어도 속이 쓰렸는데...원장님께 진료 받고 나니 점점 좋아지는게 느껴져요! 감사합니다~
2019-05-22 오후 17:19 | 신고
chltjd***
작년부터 트림이 자주 나오고 배에 항상 가스가 차 있는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병원에서 진료 받았었는데 효과가 없네요..뭐가 문제 일까요?
2019-05-22 오후 17:19 | 신고